본문 바로가기
정보 공유/생활정보

강아지 산책 어플 추천, 펫피

by eunyoe 2021. 4. 18.
반응형

출처 : 펫피 사이트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너무 유용하게 잘쓰고 있는 어플을 추천드리겠습니다.

바로 강아지 산책 어플인데요!

 

바로 '펫피' 입니다 :)

 

 

저는 까미랑 산책하는 걸 좋아합니다 :)

제가 좋아서라기 보단 까미가 좋아하니까 저도 좋아요!!

근데 좋아하는거라도

가끔,, 귀찮을때가 있어요..

 

아니면 산책시켜야된다는걸 잊을때도 있구요!

 

 

강아지 산책은 '매일' 시켜주는게 가장 좋다는 걸 아세요 ..?

그만큼 산책은 강아지에게 필수적입니다!

주변 강아지 키우는 친구들도 일주일에 한번 시킬까 말까 하더라구요 :<

그러면 안됩니당..

 

 

강아지 산책시켜주는 것에

습관을 만들어주는 어플이 바로 펫피에용

 

 

 

'산책을 하기' 버튼을 누르고 산책을 하게되면

시간을 알려주고,  gps를 이용해서 산책경로도 알려줘요!

 

그리고 산책 일지도 볼 수 있어서, 내가 얼마나 자주 산책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상위 몇%인지도 알려줘서 더 의지,,,

 

백수일 때는 매일 40분씩,,

일하는 지금은 주에 3~4회 시켜주는 것 같은데 상위 49퍼네요..

상위  1퍼 분들은 대체..??

 

그리고 산책이 완료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:)

그 포인트로 강아지 용품도 구매 가능해요!

 

근데 저는 산책체크 용도로만 쓰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따로 포스팅하지 않겠습니다 :)

 

 

우리 사랑스러운 반려동물,

좋아하는 산책 자주 시켜줍시당!!

 

 

반응형

댓글